티스토리 뷰
We invite hearty talent have an unyielding passion for a better future as a citizen.
비엠타스는 인재가 특정한 학력, 성별, 나이, 신체조건에 있다는 통념을 거부합니다.
세상에 도움이 되는고자 하는 따뜻한 사람, 바로 여러분이 비엠타스가 원하는 인재입니다.
비엠타스가 함께 하고 싶은 인재상과, 비엠타스의 가치관을 소개합니다.
■ BMTARS의 인재상 ■
비엠타스가 바라는 인재상은 분명 다른 기업들보다 더 어렵고 까다로운 조건일 수 있습니다. 비엠타스는 사람의 가치를 학력, 성별, 나이, 신체조건 등으로 따지지 않습니다. 비엠타스는 편견없는 시선으로 더 많은 인재를 얻고자 합니다. 비엠타스는 사람의 가치는 인성과 열정으로 평가하며, 철저하고 치밀하게 검증하여 인재로 모시고자 합니다. 비엠타스는 인재에 대한 욕심이 대단합니다. 편안함과 입사 자체만이 목적인 분들께 비엠타스는 최악의 회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꿈과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정과 희생을 다하는 분들께 비엠타스는 최고의 대우를 하는 최상의 회사가 될 것입니다.
- 靑春人 -
어떤 사람은 젊고도 늙었고, 어떤 사람은 늙었어도 젊습니다. 꿈꾸며 실천하는 사람은 모두 젊고, 푸른 봄 길을 만드는 청춘입니다. 실패가 두려워서 도전하지 않는 사람에겐 청춘이 없습니다. 절망과 좌절을 딛고 이겨냄과, 목표를 이루지 못해도 쉽게 포기하지 않는 투지와, 끝내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자신이나 누구를 탓하지 않고 위로해 줄 수 있는 마음, 이것이 청춘입니다. 비엠타스는 노력의 결과가 성공적이지 못해도 실패가 아니며, 오히려 성공보다 더 큰 가치있다고 믿습니다. 비엠타스가 청춘의 기회를 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성공한 결과가 아닌, 도전 자체에 대한 열정에 정당한 대가를 드릴 것입니다.
- 爱己爱他人 -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남을 사랑하고 이롭게 할 수 있습니다. 도산 안창호 선생님의 말씀입니다. 자신을 아끼고 가꿀 줄 모르는 사람은 절대로 남과 공감하고 배려하고 희생할 수 없습니다. 비엠타스는 자신이 가진 것을 남과 공유하고 도와주며 희생할 수 있는 따뜻한 사람를 원합니다. 회사내 구성원 간의 유대와 협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더 넓게 더 많은 사람들을 생각할 줄 아는 따뜻한 인재를 원합니다. 남과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진짜 사람을 원합니다.
- 革新人 -
비엠타스는 계속 혁신합니다. 살아남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성장하기 위한 혁신입니다. 비엠타스의 성장은 이익의 극대화를 위한 성장이 아니라,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사명과 책임을 다하기 위한 혁신입니다. 혁신은 무서운 말입니다. 새로운 살이 돋아나게 하기 위해서 제 가죽을 벗겨내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엄청난 고통과 비명이 따를 것입니다. 우리가 어느 일정 수준에 도달하여 안주하고 보수적으로 변한다면, 그때가 비엠타스가 문을 닫는 날입니다. 비엠타스가 혁신을 주저할 때, 함께 가죽을 벗을 수 있는 용기있는 인재를 모십니다.
■ BMTARS의 가치관 ■
비엠타스는 의뢰고객에게 자신이 생활하고 이용하는 건물의 지진에 견디는 능력을 분석하여 그 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를 고객은 안심으로 받아들이도 하고, 또는 재난에 대비한 대책을 강구하는 계기·기회로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비엠타스가 제공하는 것은 결국 안심 또는 기회입니다. 비엠타스는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안녕하고 행복해지도록 도울 수 있는 새로운 기술들을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비엠타스는 이를 통한 수익을 기반으로 더 큰 공공의 이익을 추구합니다. 기업들은 약육강식의 경쟁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본능입니다. 그러나 비엠타스에게는 경쟁할 상대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건물이 견딜 수 있는 지진규모를 분석할 수 있는 기술력을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특허로써 기술인정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분야의 블루오션을 개척했습니다. 따라서 비엠타스는 이웃나눔의 실천을 경쟁에 활용하는 홍보수단으로 할 이유가 없으며, 따라서 진정한 이웃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토대에 서있습니다. 비엠타스는 어렵고 힘들어 절망하는 이웃들이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도록 수익중 상당한 부분을 이웃나눔에 투자할 것입니다. 공동의 선(善)을 위해.
- 공유 -
회사생활은 즐겁고 보람있고 재미있어야 합니다. 일에 대해서도, 사람에 대해서도. 즐겁고 보람을 느끼려면, 오늘이 어제보다 더 나은 뭔가가 있어야 합니다.그리고 재미가 있으려면 내일이 오늘보다 더 나은 뭔가가 기대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발전입니다.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은 공유입니다. 솔직한 정보와 마음을 공유하고, 진정한 협력과 공감을 나누는 것. 어떻게 가능할까요? 비엠타스에서는 연공서열, 상사, 승진, 직급 같은 보통 기업의 용어가 없습니다. 비엠타스는 발전하기 위해서 구성원간 완벽한 수평관계를 이루고자 합니다. 직속상사가 없고, 인간적인 업무도우미(Asistant)와 감정공유자(Feeling Sharer)만 있습니다. 서로서로가 Asistant이고 Feeling Sharer입니다.
비엠타스는 2015년 8월 31일 연구법인으로 설립되었고, 현재 한걸음 더 큰 도약을 준비중입니다.
위 내용 중에는 실시예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단계씩 도약하면서 점점 더 많은 인재를 모으고 함께 공익·공유·복지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BMTARS인재채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TARS 채용절차 (0) | 2016.10.29 |
---|
건물지진규모분석연구서비스(주)
e-mail : bmtars@nate.com
IN KOREA
CALL : 1833-9875
FAX : 0505-300-9875
OUT OF KOREA
CALL : 82-1833-9875
FAX : 82-505-300-9875
- Total
- Today
- Yesterday